Monday 5 February 2018

60 초 바이너리 옵션 검토


60 Second Secondary Options.60 초 바이너리 옵션은 시장에서 매우 활발해지고 결과를 빨리보고 싶어하는 상인을위한 옵션입니다. 이 옵션이 1 분 안에 만료되기 때문에 잠재적으로 하루 수백 번의 거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바이너리 옵션처럼, 자산이 현재 가격보다 높을 거라 생각합니다. 60 초 후에 통화 옵션을 살 것입니다. 자산이 현재 가격보다 낮을 것으로 믿는다면 60 초 후에 풋 옵션을 구입할 것입니다. 결정한 지불금, 보통 거래 한 돈에 60에서 70 사이의 금액을 더한 금액과 거래 한 돈을 얻습니다. 잘못 선택하면 무역에 투입 한 금액을 잃게됩니다. 거래를 시작한 60 초가 시작됩니다. 9 45 15 AM, 바이너리 옵션은 9 46 15 AM, 60 초 후에 만료됩니다. 그림 1 60 초 2 진 옵션. 그림 1은 약 60 초의 바이너리 옵션의 스크린 샷을 보여줍니다. 이 경우 지불금은 67이며, 목표 가격은 현재 가격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Call 또는 Put을 선택하는 것과 같음 High 또는 Low not not를 클릭하십시오. 60 초 내에 목표 가격보다 높을 것으로 생각되면 넣으십시오. 거래를 잠그 자마자 60 초가 시작됩니다. 브로커는 종종 다른 단기간 만료 또한이 경우 드롭 다운 메뉴를 클릭하면 60 초, 120 초 또는 300 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브로커를 사용하여 60 초 2 진 옵션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주요 이점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원하는 이론적으로 당신은 몇 초마다 또는 기본적으로 당신이 마우스를 클릭 할 수있는만큼 빨리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귀하의 시간 틀에 맞는 만기 시간을 찾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없이 당신이 볼 수있는 단기 기회를 이용할 수있게합니다 풋 또는 콜을 구입하고 60 초를 기다리려면 클릭하십시오. 여러 자산을 거래하고 한 번에 여러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매우 짧은 시간 내에 만료됩니다. 거래 관점에서 60 초 이진 옵션을 사용하면 투자가 가능합니다. 효과적인 시장 움직임을 효과적으로 알리 예를 들어 EUR USD가 매우 강한 아침을 지니고 있어도 여전히 항목을 시간에 맞게해야하는 경우 EUR USD가 여전히 앞으로 60 초 동안 강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옵션을 사용하면 시장의 흐름 속으로 빠져 나와 주요 반전이 일어나기 전에 무역에서 빨리 벗어나십시오. 힘이 언제 사라질지를 결정하기 위해서는 여전히 기술이 필요합니다. 가능한 모든 기회를 포착하고 잠재적으로 큰 일일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60 초의 이진 옵션을 사용하여 많은 거래를 할 수 있고 잠재적으로 많은 돈을 버는 반면, 많은 상실감을 줄 수도 있습니다. 모든 시장 진출을 포착하려고하지만, 높은 확률의 거래로는 성공할 확률이 높지 않습니다. 좋은 설정은 종종 개발에 시간이 걸리므로 60 초의 바이너리 옵션을 사용하면 평범하지 않거나 열악한 거래 설정으로 산만해질 수 있습니다 , 좋은 것들을 놓치고. 60 초 바이너리 옵션의 지불금은 일반적으로 60 개 지역의 다른 전통적인 유형의 바이너리 옵션보다 일반적으로 낮습니다. 이는 거래시 매우 높은 승리율을 가져야 함을 의미합니다. 잃어버린 돈을 100 개 잃으면, 예를 들어 승자에게만 67을 주면이 경우 수익을 저조하기 위해 10 개 거래 중 6 개를 획득해야합니다 .60 초의 이진 옵션은 잠재력을 제공하고 단기적인 기회를 포착 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두 번째 바이너리 옵션은 높은 확률의 단기 기회를 포착하기 위해 사용해야합니다. 즉각적인 만족의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유형의 바이너리 옵션을 과도하게 거래 할 위험이 있습니다. 또는 당신이 복수 거래의 잠재력을 상실한 경우 손실을 보충하려고합니다. 일반적으로 잘 끝내지 않습니다. 더 낮은 지불금 또한 이러한 옵션을 드물게 사용해야한다는 신호입니다. 장기적으로는 손익분기 점에 대해 10 점 중 6 점을 얻어야합니다. e는 더 높아질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과도한 무역이나 평범한 무역 거래를하는 경우 그것은 어렵습니다. 모든 무역과 마찬가지로, 수량에 비해 무역 질 설정. IQ 옵션 방문 .2O 옵션 방문. EZTrader 방문. 마켓 세계 여행. 면책 사항 바이너리 옵션 및 외환 거래에 위험이 관련 비즈니스 모델 및 수익 결과는 자산 가격의 정확한 방향 선택에 따라 달라집니다. 지정된 파업 가격에서 선택한 만기 기간으로 거래가 시작되면 거래자는 자산, 파업 가격, 선택한 방향 CALL 또는 PUT 및 투자 금액이 화면에서 묻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Trader가 취소 버튼을 누르지 않는 한 3 초 이내에 거래가 시작됩니다. 대중에게 가장 빠른 옵션 만료가 제공되고 거래는 빠름 일반 바이너리 옵션으로 15 분, 60 초 플랫폼에서 60 초만큼 빠름.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 할 때의 위험은 각 개별 거래마다 고정되지만 거래는 실시간이며 초기 투자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 상인은 자신의 전체 투자를 단일 라이브 거래에두기로 선택합니다. 상인들이 적절한 돈 관리 전략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총 연속 거래액 또는 총 출자 총액. 거래 할 때 Mozilla Firefox 또는 Google 크롬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60 초 이진 옵션 검토. SpotOption이 처음 60 초 이진 옵션을 제공합니다 .60 초 이진 옵션은 처음 시작된 이래 매우 인기가있었습니다 늦은 작년에 SpotOption은 TradeRush를 통해 60 Second Secondary Options를 처음 소개 한 직후 다른 SpotOption 브랜드의 대부분이 이러한 유형의 거래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기능으로 신속한 거래 및 실행이 가능하여 상인이 초 이내에 여러 위치를 열 수 있습니다. In 위의 스크린 샷은 Banc De Binary 플랫폼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세 번째 60 번째 위치는 동시에 열려 있습니다. 최근 비디오에서 60 번째 두 번째 옵션 옵션 기능을 시연 해 보았습니다. 동시에 네 위치가 열렸습니다. 이 속도는 노련한 거래자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누가 차트를 즉시 읽을 수있어 가능한 빨리 거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60 초 거래 플랫폼의 한 단점 orm은 여러 개의 거래 화면을 동시에 볼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차트가있는 하나의 거래 상자가 있고 드롭 다운 메뉴에서 다른 자산을 선택해야합니다. 별도의 차트 프로그램에서 자산을보고있는 경우에도 자산을 선택하기 위해 거래 플랫폼의 자산 드롭 다운으로 이동하기 이것은 몇 여분의 시간이 걸리므로 거래를 실행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자산을 선택했으면 CALL 또는 PUT을 클릭하고 투자 금액 및 마침내 클릭 시작이 단계를 모두 수행하는 데 몇 초가 걸립니다. 시작을 클릭하면 팝업창이 2 초 동안 거래를 승인 또는 취소합니다. 아무 것도 클릭하지 않으면 거래가 실행됩니다. TechFinancials 24option Platform 60 Second Second Binary 옵션. The 24Fption 및 OptionFair를 지원하는 TechFinancials 플랫폼은 60 Second Secondary Options 시장에 대한 두 번째 항목이었습니다. 처음에는이 기능을 구현하기 위해 서둘러 보였습니다. 기본 바이너리 옵션 거래 화면에서의 선택 내가 원래 24 번째 옵션 60을 테스트했을 때 약 1 분의 기간이 있었고 그 옵션은 정해진 시간에 시작되었다. 본질적으로 그들은 1-2 분 옵션과 비슷했다. SpotOption 시스템과 같이 언제든지 옵션을 실행할 수 없었습니다. 이 검토를 위해 24option 시스템을 테스트하기 위해 SpotOption 모델을보다 자세히 복제하기 위해 기능을 업데이트 한 것을 보니 정말 기뻤습니다. 이제 별도의 탭이 있습니다. 새 화면에서 60 초 옵션 선택을 보여줍니다. 드롭 아웃 메뉴에서 선택하지 않아도 60 옵션 옵션이 모두 화면에 표시된다는 점에서 24 옵 션 시스템이 실제로 SpotOption 시스템보다 낫습니다. 높거나 낮추십시오 단추에 무역 화면을 제기하십시오. 무역 화면 상인은 무역 총계에 들어가고 무역을 실행하기 위하여 누르십시오 누르십시오 무역이 conf이기 전에 동일한 2 초 연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SpotOption 플랫폼과 달리 상인에게는 취소 기회가 주어지지 않습니다. 거래는 다른 모든 미결 주문과 함께 표시됩니다. 이는 60 초 미결 주문이 다른 미결 주문과 별도로 표시되는 SpotOption과 비교할 때 단점입니다. TradoLogic 60 Second Secondary Options. Tradologic은 2012 년 10 월에 60 Second Secondary Options를 도입했습니다. XPMarkets는 TradoLogic 버전의 60 Second Secondary Options가 다른 2 플랫폼보다 한 단계 앞서 자마자 OptionBit 기능을 갖춘 최초의 브랜드였습니다. 위의 OptionBit 스크린 샷에서 볼 수 있듯이 4 개의 공개 거래 상자가 표시되어 매번 새로운 차트를 열지 않고도 4 가지 다른 거래 가능성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60 거래시 언급했듯이 2 차 이진 옵션 속도가 중요한 요소입니다 오픈 거래 현재 거래가 진행 중인지 여부에 따라 빨간색에서 파란색, 녹색으로 바뀌는 큰 카운트 다운 상자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는 돈을 벌어들이거나 돈을 내지 않습니다. 열려있는 거래 상자를 클릭하면 해당 주문에 대한 모든 거래 세부 정보가 차트로 표시됩니다. 전체적으로 볼 때이 플랫폼은 Binary Options 라인업에 새로운 거래 기능을 제공합니다. 빠른 실행 및 개방 된 무역 정보 읽기 SpotOption은 마지막 초 취소를 제공하기는하지만 실행하기에 너무 많은 단계가 있습니다. TechFinancials 24 Option OptionFair는 실행하기 전에 단계가 적지 만 마지막 초 취소를 허용하지 않으며 모든 바이너리 옵션 주문을 공개 거래 화면 Tradologic은 마지막 두 번째 취소를 제공하지 않지만 여러 개의 열린 거래 창과 차트를 허용하고 개방 된 주문 정보를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60 초 이진 옵션 거래 전략. 과거에는 수시로 우리의 60 초 옵션 계약을 3 세트로 거래하는 것에 대한 참조를 만들었는데, 우리는 이것을 시리즈라고 부릅니다. 조건이 계약의 더 유익하고 성공적인 상인이 될 수있는 바이너리 옵션 전략 우리의 경험에서 이것은 60 초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나타났습니다. 가장 좋은 60 초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 이 개념은 전체 60 초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전략의 한 부분이어야합니다. 독점적으로 사용해서는 안되며, 대신 모든 60 초 거래와 더 큰 전체 거래 전략에 통합해야합니다. 보다 광범위한 전략의 일환으로이 매우 간단하고 쉬운 전략을 사용하여 60 초 옵션 옵션 거래자가 될 수 있습니다. 60 초 옵션을 거래하는 방법은 아마도 가장 자주 묻는 질문 중 하나 일 것입니다 그래서 서면으로 이것을 내려야 할 때가되었습니다. 이것은 단순함에도 불구하고 효과적인 60 초 옵션 전략입니다. 왜냐하면이 계약을 3 개 세트 대략 10-20 초 간격으로 쫓아 다니면 짧은 계약의 본질적으로 휘발성과 예측 불가능 성을 저해 할 것입니다. 이것은 60 초 계약에 큰 영향을 미칠 수있는 임의의 잡음을 약화시키는 평균화 메커니즘으로 작용합니다. 확실히 아무 것도 혁명적이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효과적이며, 우리는 귀하의 전반적인 60 초 바이너리 옵션 전략의 일부로서 그 사용을 권장합니다. 2 최고의 60 초 이진 옵션 Broker MarketsWorld US OK 9 5 10. 간단하고 효과적인 60 초 이진 옵션 트레이딩 전략. 전체 60 초 트레이딩 전략의 일부로 사용되어야합니다. 각 시리즈 거래는 3 개의 동일한 3 가지로 구성됩니다 계약은 10-25 초 간격으로 구입했습니다. 시리즈의 각 계약은 동일한 금액으로 구매해야합니다. 변동성은 구매 간격을 결정합니다. 변동성이 커지면 간격 간격도 커야합니다. 기본 간격은 10 초이므로 대다수를 사용해야합니다 당신이 선택한 자산에 대해 변동성이 특히 높을 때 보드 전체가 아닌 15-25 초 사이로 간격을 늘려야합니다. 간격이 30 초를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이렇게하면 1 차 계약이 3 일 전에 만료 될 수 있습니다 위의 가이드 라인을 엄격히 준수하는 한 정확한 간격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방법으로 연습 할 때 다양한 시장 조건에서 간격에 대한 느낌을 갖게됩니다 그리고 그것에 나아 지십시오. 4 Best Broker for 60 Second Binary Options Finpari No US 8 75 10. 우리가 몇 번이나 말했듯이, 간단하지만 효과적입니다. 놀랍게도 효과적입니다. 물론 마법의 탄환이 아니며, 60 초 옵션 그러나 우리는이 방법을 100 초가 아니더라도 1 년 넘게 자체 60 초 옵션 전략의 일부로 사용했으며 조만간 사용을 중단 할 계획이 없습니다. 이 계약 유형에서 수익성을 크게 향상 시켰습니다 우리는 자신이 똑같은 것을 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스스로 찾아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우리는 60 년대, 터보 및 단기 바이너리 옵션 계약을 제공하는 많은 브로커입니다. 그러나 터보, 하이퍼 등 유형 계약을 포함하여 60 초짜리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 대한 우리의 추천 목록을 짧게 정리했습니다. 5 베스트 60 두 번째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 CTOption US OK 8 75 10. 항상 그렇듯이 모든 거래 활동에서 최고의 행운을 기원합니다. 내비게이션을 게시하십시오. Keith Jones 60 Second Profit Strategy의 전체 검토. 지난 10 월 2 일에 마지막 업데이트되었습니다. 2013 by Bogdan G. Keith Jones 60 Second Profit Strategy 주사위와 희망을 굴려 라. 나는 어제이 전략에 대해 생각하고 사람들이 실제로 그것을 사용하는지 궁금해.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Keith Jones라고 불리는 전 상인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그에게 따르면 그는 금융 부문에서 8 년 동안 Canary Warf에서 ​​주식 브로커로 7 년 동안 일했으며 월스트리트에서 1 년간 꽤나 경험했다. 그는 진정한 진실을 경험했다. 60 Second Profit 전략은 일련의 이진 거래 EUR USD 쌍에 일련의 5 개의 사전 정의 된 단계를 따르십시오. 단계 1에서 우리는 인기 항목을 확인하고 항상 가장 높은 비율로 가야합니다. 그래서 거래자 통찰력을 넣는 것이 좋으면, 우리는 다음 단계 만 거치십시오. 우리는 60 초의 만기 시간을 사용하여 5 번의 투자로 무역을 열었습니다. 우리가 첫 번째 거래를 잃어 버렸을 때, 우리는 10 번째를 사용하여 무역을 열어야하는 3 단계로 진행합니다. 그러나 나는 10 번째 시간 동안 다시 웃기 시작했습니다. 오늘 그리고 나는이 기술을 계속해서 설명하는 것을 매우 어렵게 느낀다. 나의 다른 리뷰를 읽은 사람들은 내가 사기꾼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나는 그들을 노출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또한 정직한 중개인을 가장 중시한다. 음. Keith의 전략이 사기로 여겨 질 수 있는지 여부는 모르겠지만, 나는 그의 전략이 완전히 짜증나는 것을 도전적으로 말할 수 있습니다. 왜 60 Second Second Profit Strategy가 빨습니까? 5 단계에서, 마틴 게일 시스템이 당신을 도울 것으로 기대하면서 당신의 돈을 되찾아주세요. 그렇습니다. 이 모든 전략은 마틴 게일 시스템입니다. 제 4 단계는 실제로 4 번 거래라고 말해 줄 수있는 신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1 단계는 거래자의 통찰력을 확인하기 때문에 100 번 성공 확률을 갖습니다. 너는 무엇에 기초하여 이것을 확인한다. 어쨌든 모든 실제 거래자들은 100 개의 성공 확률이 유토피아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수사학적인 질문입니다 어쨌든 그것은 100 개의 안전한 거래가 될 것입니다 가격은 한 방향으로 4 분의 1 분 초를 넘을 수 있으며 그의 전략은 우리가 4 가지 거래를 가정해야한다고 가정합니다 우리는 무역 1을 잃고, 무역 2에 가고, 그래서 우리는 60 초의 만료 시간을 감안할 때, 네 번째 무역 M1은 4 번째 M1 촛불과 일치하며, 100 달러 pfff를 얻으려면 M1 EUR USD 차트를보고 얼마나 많은 돈이 들었는지 확인하십시오 M1 촛불은 당신이 연속적으로 셀 수 있고, 한 방향으로 나는 단지 10을 너무 많이 보지 않고 발견했습니다. 그는 금융 기관을 위해 더 큰 규모로 이것을 사용 했었다고 말합니다. 2008 년 위기 내가 도와 줄 수는 있지만 알아 차릴 수없는 또 다른 일은 저가 전략이 그의 전략을 괴롭히는 것입니다. 전체 설명 전체에서 그는 특정 중개인을 사용하며 그는 60 초 만료 시간을 제공하고 계좌 개설을 요청하는 유일한 중개인이라고 말합니다 와 함께 나는 그가 어떤 브로커를 언급하고 있는지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런 종류의 옵션을 제공하는 몇몇 중개인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60 Second Secondary Profit Strategy가 왜 효과가 없습니다. 나는 사실이 말을하지 않고 있습니다. 전략은 나를 그렇게 열심히 웃게 만들었 기 때문에 그렇지 않다. 그 외에는 다른 이유를 생각할 수 없다. 오, 잠깐. 나는 웹 페이지의 전체 구조와 문구가 나와 있기 때문에 피할 수있는 것을 정확히 보여준다. 비슷한 것을 본다, 멀리 가버 리다. 이 전략에 대한 나의 견해는 그의 사이트에서 처음 두 문장을 읽었을 때 이미 형성되었다. 당신은 60 초마다 임금을받는 것이 어떻 겠는가? 나는 어떤 종류의 사기가 다음 번에 일어날 것이라는 분명한 징후입니다. 그의 비디오에서 Forex가 나왔을 때 상당한 손실 위험이있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막 시작하기 때문에 시작하지 않습니다. 5 무역과 함께하지만 그는 내가 f에 도착하면 ourth 무역 나는 100의 위험이있다 나는 남자 또는 중개인이 아무 위험도 없다는 것을들을 경우 나는 아플 것이다. 사람들을 믿어 라, 위험은 매우 높지만 위험은 적절하고 단 한 번만 거래하는 것이다. 수익성이있을 것입니다. 이 전략과 그 비슷한 것들로부터 멀리 떨어져서 금융 시장에 위험이 없다고 말하는 사람은 절대로 믿지 마십시오. 포럼에서 Kieth Jones의 60 초 수익 시스템에 대해 계속 논의하십시오. 나는 당신과 동의합니다 100 나는 이진 거래에서 시작하고 싶다. 그런 사기를 읽은 후에 관심을 가졌지 만, 나는 의심 스럽다. 나는 웹마 스터인데 벌써 2 클릭 전략으로 돈을 버는 것에 알레르기가있어. 진정한 광고 나는 그것이 사실 일 수는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내게 경고 한 것은 그가 같은 수식을 반복해서 잃지 않을 수 있다고 주장하는 것입니다. 저는 50 베팅이 어떻게 5 베팅보다 더 높은 우승 변화를하는지 궁금합니다. 당신과 똑같은 기술을 가진 똑같은 기술 유일한 차이점은 귀하가 5 점 대신 50 점을 잃는 것입니다. 귀하의 사이트를 발견하게되어 기뻤습니다. 합법적이고 편견이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독신 투자하기 전에 읽고, 읽어야합니다. 1. Bogdan G 예. 오른쪽 돈 관리와 함께하고 상인 선택을 수행하고 아무 차트도 분석을 할 때 나는 처음 으로이 전략을 가지고 또 다른 사기를 확인하고 너무 끈적 사실이 아니지만 내가 50,000 계정 데모에서 그것을 거래를 시작할 때 그럼 내가 살고 계정 및 그것 다시 돈을 그것의 도박이 아니라 다른 상인을 믿지 않을거야 내가 말할 때 네 번째 네 번째 무역 때까지 지금까지 시장 상황이 뭐든간에 100 WIN에 도달하면 WIN 트레이드 데모에서 시도해보십시오. 유럽과 미국 시장 진출은 1 시간 또는 2 시간마다 매매 선택을 따릅니다. U. 날을 만들었습니다. Ahmed, TradeRush 웹 사이트에서 Traders Choice를 보았습니다. 그것은 단지 하나의 값 fo를 가졌다. R 하루 종일 그리고 결코 변경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아마 내가 그것을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더 많은 일 당신은 그것이 하루에 한 번 이상 변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keith jones는 그의 전략을 듣는 60 초 거래 플랫폼에 주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잃어버린 6 6 분마다 한 번씩 6 분의 단계를 거쳐이 모든 것이 사기이며 그 말은 퍼져 나가야한다고 말하게합니다. 데모 계좌에서이 시스템을 시험해 보았습니다. 3-4 번 거래가있을 때마다이 은행 계좌를 잃어 버렸습니다. 20 분 안에 은행이 50000에서 47000으로 떨어졌습니다 그것에 더 이상 시간을 낭비하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60 초 옵션을 거래하는 확실한 시스템을 알고 있습니다. 내가 사용하고있는 전략과 동일하지만 바이너리 옵션으로 martingale을 사용하면 두 명의 중개인 및 옵션에서 작동합니다. 뱅크 드 바이너리와 둘 다 라이브 계정입니다. 나는 그것을 이해하는 데 시간이 좀 걸렸지 만 매력이라면 30 초가 아닌 60 초를 사용하고 58보다 많은 쌍을 사용하는 유일한 문제처럼 작동합니다. 상인 선택을 위해 -70 또는 그 이상 내가 유럽과 미국 시장에서 그것을 교환 할 때가 아니다. 마틴 사람과 상인은 선택의 여지가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너무 진실하다고 생각하고, 4 번이나 5 번 무역에서 100 번 승리 할 확률은 총 쓰레기라고 생각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너무 진실하게 그것은 총 쓰레기 다. 이 기술을 시도하지 마라. 나는 잘 모르겠다.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알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생각하기에 속아 넘어 가지 않았습니다. 100 탄환 증거. 데모 acc를 사용하는 좋은 선택입니다. 여기에 몇 가지 항목이 60 초 바이너리 옵션 거래 사기 검토에 남아있는 것 같습니다 나는 전적으로 거래자 선택과 함께하고 신중하게 고려하지 않고 단계를 따르는 것은 분명히 도박이다. 나는이 점에 대해 사기를 느낀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한다. 방법은 빠졌습니다 1 단계 주식, 상품 또는 통화 쌍에 대한 신중한 고려 사항 선택해야 할 사항 물론 2 가지 간단한 규칙이 있습니다. 특정 방향으로 주가가 추세에 있거나 중립적입니까? 다운 트렌드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2- b 단계로 이동하기 전에 다른 투자자들이 찾고있는 것을 찾고 b를 고려해야합니다. 가상 계좌로 이것을 시도해보고 그것이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나를 위해했는데 많이 사용합니다. 나는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전략을 이해 한 후에는 그것을 사용하십시오. 유감스러운 Nate입니다. 전략은 자산을 신중하게 고려 및 분석하지 않고 인기 열의 통찰력을 확인하도록 지시합니다. 개인 분석은 전략에 의해 제안되지 않았거나 적어도 제한되어 있습니다. 어쨌든 인기 도구로, 나는 그 분석을 고려하지 않는다. 당신이이 전략으로 훌륭한 결과를 얻었다면, 나는 당신에게 행복하다. 라이브 계정의 일부 결과를 게시 할 수 있을까? 와우 나는이 사이트를 일찍 발견했으면 좋겠다. 이게 효과가있을 거라 믿고 싶었어. 나는 250 시간을 투자하여 2 시간 안에 모두 잃어 버렸다. 나는 다른 사기감을 느낄 수 없다. 나는 너무 속일 수있다. 새해를 시작하는 어떤 방법을 생각해 보라. 작동하지 않는다. tions 정확하게 그리고 시작부터 돈을 잃어 시작 나는 황소가 향하고 내가 계속 잃어 버리지 만 계속 해 줘 제발 우리가 우리 모두를 위해 돈을 충분히 잃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구매자가 조심하십시오. 데모 돈으로 시도하고 잃어버린 모든 것이 30 분 안에 나오지 않습니다. Keith Jones는 자신의 새로운 전략이 인기 차트뿐만 아니라 주식의 방향을 보여주는 차트를 포함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기본적으로 차트의 인기도가 높은 경우 이제 PUT을 선택했습니다. 이 사람은 너무 가득합니다. 사람들을 사로 잡아서 돈을 벌어 와야합니다. 그의 새로운 투자 회사 인 Trade Rush 전에이 회사는 다른 회사였습니다. Keith Jones가 홍보하고있는 것을 멀리 두십시오. 사기꾼. 확실히이 전략에 약간의 재미를 보았습니다. 심각한 거래는 아니지만 도박과 비슷했습니다. 테스트를 위해 Bet On Markets 데모 계좌를 사용했습니다. 5 분에 MT4 차트를 확인했습니다. 시장 정서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보아라. 나는 BoM을 선택하고 Sell를 선택했다. 90 회 리턴했다. 나는 한 시간 만에 전략 100을 따라 갔다. 결과 A95 이익 분명히 더 많은 테스트가 필요하다. 그러나 그것은 정말로 사기 또는 단순히 사람들이 신경 쓰지 않는 방법 일까? 왜냐하면 사람들이 사기 나 사기라는 용어를 남용하는 방식을 정말로 싫어하기 때문에 나는 좀 더 연구를하기로 결심했다. 나는 이것을 발견했다. 진정한 검토 인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아마 도움이 될 것이다. 제발, 제발, 제발 당신이 100 확신하지 않을 때 무언가 사기 라벨. 사기꾼 죤스 체계는 저를 위해 완벽하게 작동했다 나는 banc de 2 진법에 20000 민주당 원 계정이 있었다, 나는 표를 밖으로 시도하고 pofit를 만들기 위하여 60secs 선택을 시도하고있는 동안 돈을 잃는 시작하고 그러나 풀린 유지했다 Keith Jones 전략을 기억하고 많은 돈을 가지고 데모 계좌가 되었기 때문에 시도해보기로했습니다. 시작할 때 내가 19,000 7 백 1 십억을 가지고 정확히 기억하지 못하고 전략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단 한 시간 만에 20003 달러 나를 위해 ed는 그것이 작동하는 조건이있다, 나는 상인 높은 비율을 따라, EUR USD를 사용했다, 나는 내가 나의 거래 성공을 보여주기 위해 사진을 여기에 올릴 수 있었 더라면 좋겠다 나는 그 다음날 그것을 다시 시험해 보았다. 그리고 나를 다시 데려 갔다. 이 전략이 효과를 발휘하고 몇 분 안에 계정을 종료 할 때가 있습니다. b4 u는 실제 1 분 차트에서 추세를 확인하기 시작합니다. 반대 방향으로 4 개 이상의 촛불 스틱이 있음을 알면 당신이 거래하고있는 방향으로가는 것을보기 전에 연속적으로하십시오. 잠시만 요. Keith Jones 방법을 적용하십시오, 당신은 느슨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을 아주 잘 확인하십시오. 또한 지표에 주목하십시오. 나는 SMA를 사용합니다. 그래서 갑작스런 하락이 있을지 알 수 있습니다. 귀하의 거래 방향에 대한 시장 Dont 그냥 상인 선택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실제 차트에 자신의 확인 MT4 시장 동향 이것은 내가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여기에 모든 사람이 거짓 또는 사기 전략, 아무도 두꺼운 말을한다면 상관 없어. 그는 내가 본 것을 보았다. Keith Jones는 돈을 잃을 때 얻는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는 단지 그가 사용하는 것을 공유하는 것을 보살 피었습니다. 실수했을 경우 그는 충분히 자세하지 않았습니다. 킹, 나는이 기술에 대한 기회를 높이기 위해 SMA와 트렌드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더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가능하다면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전략에 대한 많은 의견이 있지만 아직 보았습니다. 당신의 용기가 마음에 듭니다 60 초짜리 이익을 어떻게 생각하니? 대답을 기다릴 수는 없어요. 상인은 당신이 마틴 게일 시스템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믿는 바보가되지 않아요. 예금은 당신이 절대로 가격이 연속으로 10 분 이상 올 때나 내릴 때 알 수 없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발견 한 많은 전략을 시도하고 10000에서 투자 한 90 개를 잃어 버렸고 1000을 내 중개인에 남겨 뒀습니다. 내가 9400을 잃는 것으로부터 배웠던 모든 사람들을위한 나의 충고 1 결코 무역 마틴킹 전략 2 결코 한번도 당신의 펀드 중 5 번을 위해 거래하지 마라 3 단기간에 많은 돈을 벌지 못하게해라 4 욕심쟁이가된다 5 지출하다 당신이 일본어 촛대를 배울 때 할 수있는만큼 많은 시간이 y가 될 것입니다. 미래에 succesd의 우리의 마스터 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정말로 60sec 전략으로 몇 가지 결과를 보려고 노력한다면, tjis 1up 2up 3middle 4down 5down. EURUSD 1 적어도 5 분간 현재 가격을 관찰하십시오. 그것이 역전 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고, 가장 높은 가격을 기록 할 때까지 기다린다 4 만약 그것이 역행 할 때까지 기다릴 것이고, 가장 낮은 가격을 다시 기록 할 때까지 기다린다. 가격이 가장 높은 수준에 도달 할 때 적어도 3-4 번 일어나는 것을 본다. 가격이 최저점을 떨어 뜨릴 때까지 열리고 CALL은 3 ~ 5가 스토어 스 트레이딩을 거친 후 최고점 또는 최저점을 잡는 시점에 맞춰집니다. 가격이 한 방향으로가는 경우 거래가 중단되고 평준화 될 때까지 거래하지 마십시오. 기술하지만 내 의견으로는 초보자가 60 초를 거래하기에는 너무 위험합니다. 라이바는이 프로그램에서 돈을 돌려받을 수있는 방법을 알려줄 수 있습니까? 2 주일을 보니 33000 달러를 잃었습니다. 실제로 쓸모없는 시스템입니다. 이 Martingale 시스템 c 시장에서 적용될 때 재난이 될 수 있음 가장 중요한 점은 포지션 사이징이 해당 방법에서 중요하지 않은 것 같지만 성공적인 거래를 위해서는 매우 중요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